티스토리 뷰

 

 

MBN '현역가왕' 대국민 응원 투표 4차 중간순위 TOP10이 공개됐다.

 MBN '현역가왕' 측은 전유진, 마리아, 김다현, 강혜연, 반가희, 류원정, 유민지, 린, 박혜신, 조정민 등이 대국민 응원 투표 4차 중간 순위 TOP10에 등극했다고 밝혔다.

 

 

현역가왕순위

 

 

온라인투표 바로가기

 

'현역가왕' 온라인 투표는 공식 투표 애플리케이션 '네이버 나우 앱'을 통해 진행되고 있다.

특히 4차 '대국민 응원 투표'는 지난주 차보다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며 팬심 화력이 뜨겁게 불붙었음을 입증했다.

 

 

 

 

1위 전유진과 2위 김다현은 지난주에 이어 굳건히 순위를 지켰다. 특히 전유진은 4주까지의 투표 모두 1위를 차지해 최고의 인기스타임을 입증하고 있다.

 

하지만 1~3주차 굳건했던 TOP5 전유진-김다현-마리아-강혜연-류원정 체제는 드디어 깨졌는데,,,

원래 3위, 4위였던 마리아와 강혜연은 4위와 5위로 한 계단 씩 떨어졌으며, 3주 연속 5위였던 류원정은 7위까지 내려갔다.

 

 

 

 

 

 

 

그리고 그 떨어진 순위를 마이진이 치고 올라가 3위를 차지했다.

마이진은 지난주 7위에서 이번주 3위까지 순위가 폭등하며 인기를 증명했다.

마이진은 엄청난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이번시즌 급상승 스타로 떠올랐고,

9위였던 한봄은 하차했고, 마스크걸로 바뀌며 10위 밖으로 밀려나게 되었다..

 

1~3주차는 순위 변화가 미미했었는데 이번 4주 차에서는 많은 변화가 나타났다.

그만큼 점점 더 흥미로운 <현역가왕>이 될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기대 바랍니다.

 

 

 

방청신청 바로가기

한편, 1월 13일에는 현역가왕의 준결승전과 결승전 녹화가 있을 예정이다.

아래 버튼을 통해 현역가왕 국민판정단을 신청하면 현역가왕들의 무대를 직접 보실 수 있다.

 

 

 

 

녹화는 2024년 1월 13일 토요일 오전부터 진행되고,

녹화장소는 경기도 파주시 'CJENM 스튜디오 센터'이다.

신청은 2024년 1월 9일 화요일까지 가능하다.

1인 2매 , 당첨자는 개별적으로 2024년 1월 10일(수)부터 연락드릴 예정이다.

 

  • 녹화일시 : 2024년 1월 13일 (토) 오전부터
  • 녹화장소 : 경기도 파주시 <CJENM스튜디오센터>
  • 신청마감 : 2024년 1월 9일 (화) -
  • 당첨수량 : 1인 2매 (*개별 통화 시 필요 매수를 알려주세요)
  • 당첨자 발표 : 2024년 1월 10일 (수)부터 당첨자 분들에 한해 개별 연락드립니다.

 

 

 

 

 

 

최근 뉴스

 

 

 

 

 

반응형
글 보관함